본문 바로가기

파란태양/*파란태양*

직업이 '사기꾼'이라는 걸 몰라서 그렇다

오늘 뉴스 보니, 민주당 문빠 의원들이 난리치니 홍남기 부총리가 "곳간 비었다"로 말했다가 "재정 튼튼하다"로 말을 바꾸었단다. 이 녀석이 이 패턴을 반복하다 보니 스스로 거짓말쟁이가 되어 위선정권과 발을 맞추고 있다.
뭐, 나랏빛 1068조3000억원이 문빠들 눈에는 '그까이거' 껌딱지로 보인다는 말이이겠지, 암만.
- 윤호중 민주당 원내대표가 한 말이니 읽어보자.
~ 나라 빚이 1000조가 넘는다며 위기를 말합니다.
... 모두가 아시는 것처럼 대한민국 국가채무는 OECD국가 최저 수준입니다. 국가신용등급도 일본보다 2단계 높은 더블에이(AA)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일 때와는 차별화된 재정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 2018년 구매력 기준 1인당 GDP 부문에서도 일본을 추월했습니다. 2020년 국가경쟁력 종합순위와 국가신인도 역시 앞섰습니다.
역사는 문재인정부를 해방 이후 75년 만에 일본을 넘어선 정부로 기록할 것입니다.
* 아래 도표 보면 사기 범죄자는 대부분 무직, 기타로 나온다. 직업이 '사기꾼'이라는 걸 몰라서 그렇다. 사기꾼 전과자를 '직업 사기꾼'으로 다시 통계내면 압도적으로 1등할 것이다. OECD 1등 같은 말은 귀찬아 안하겠다. 대통령부터 국회의원들까지 죄다 위선, 사기, 거짓말로 살아가는 사람들인데 굳이 뭐(라고 하고 싶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