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란태양/*파란태양*

먼지 한 톨이라도 솔직하지 않으면 공감을 얻을 수 없다

먼지 한 톨이라도 솔직하지 않으면 공감을 얻을 수 없다.
이재명이, 22일자 사진 보니 링거단식, 유사단식, 출퇴근단식을 넘어 가짜단식이 확실해졌다.
링거줄 보라. 저렇게 허연 게 뭔지 병원에 입원해 본 사람들은 다 안다. 포도당이 저리 허옇지는 않단다. 그게 뭐냐고 내게 묻지 말고 궁금하면 '단식호소인' 이재명에게 물어보라.
(의학적으로는 포도당만 맞는 것을 금식이라고 한다. 이걸 단식이라고 써주는 모든 언론이며 기자는 호로자식이다)
<올 수능과학문제 예상 / 저작권 없음 > 1일 권장 칼로리는 남성이 2700kcal다. 체중 1Kg은 7000kcal로 간주된다. 그러면 20일 단식한 60세 남자의 몸무게는 몇 킬로그램이어야 할까? 참고로 이 단식호소인의 2022년 몸무게는 70킬로그램이란다.

링거줄이 허옇다. 저게 뭔지 의사 간호사는 다 안다. 이건 링거단식도 못되고, 유사단식 또는 단식호소, 단식쇼라고 볼 수 있다.

문재인 만날 때의 링거줄은 맑다. 포도당 링거는 맑다. 그냥 마셔도 된다. 어쨌거나 링거단식이다. * 링거라 불리는 수액 주사는 생리식염수나 포도당 같은 단순 수액과 수술 전후에 아미노산을 공급하는 아미노산 수액, 식사가 불가능한 경우 칼로리를 공급하는 지질 용해제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음식이 아닌 혈관을 통해 흡수시키는 혈관 영양 주사로 나뉜다.